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좀비영화 추천 :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2:44

    >


    겁 많은 준표와 넷플릭스에서 본 좀비 영화 같은 과인은 전설입니다.


    >


    줄거리:20하나 2년 인류의 멸망. 20하나 2년 전 인류가 멸망한 가운데 과학자 로버트 네빌(윌 스미스)만 살아남는다. 이 3년 그는 매 하나처럼 다른 생존자를 찾기 위한 절박한 마소리우에서 방송을 송신합니다. 지구에 살아남은 것은 그 사람뿐이 아니었다! 그리고 마침내 무언가를 찾아낸 그. 그러자 그가 그토록 애타게 찾던 생존자들은 더 이상 인간의 모습이 아니었다. 이들은 이상 바이러스에 감염돼 변종인류로 변해 버렸다. 인류의 마지막 생존자 vs. 변종인류, 이제 그는 전설이 된다! 인류의 운명을 짊어진 네빌 면역체를 가질 자신이 없는 혈액을 이용하여 백신을 만들어내는 방법을 알아내야 합니다. 어딘가 살아 있을지도 모르는 인간들을 위해서, 그리고 지구를 위해서, 그는 이제부터 인류 최후의 전쟁을 시작합니다.


    나는 전실이다 영화는 뉴스에서 암 치료제를 발견했습니다라고 한 여성이 안내를 하면서 시작된다.암을 치료하기 위한 인간의 연구는 미래에도 계속되어 드디어 암을 치료할 수 있는 치료제를 개발했지만 치료제는 인간에게 치명적인 바이러스를 퍼뜨려 좀비로 만들었습니다.그들에 의해 미쿡 앞 지상은 비상사태,


    >


    군인?이자 과학자 네빌은 아내와 딸을 대피시키려다 가족을 잃고, 인류는 결국 멸망합니다.ᅲ


    >


    그리고 3년 후 2012년 좀비 바이러스에 면역력 있는 윌 스미스(로버트 네빌 역)은 나의 유 1 한 가족이자 친구인 애완 동물'샘'과 함께 멸망한 뉴욕에서 둘이서만 살고 있습니다. 매 1 다른 생존자를 찾기 위한 라디오 방송을 하고 빛에 약한 좀비를 피하고 오전에는 비상 식량을 들고 DVD가게에 가서 마네킹과 대화하고 영화와 sound는 시디를 혼자서 빌리고 혼자서 돌려주고..인간의 고독함을 보여줍니다.


    >


    내 이름은 로버트 네빌.뉴욕의 살아남은 모든 AM주파수로 방송을 합니다.만일 누가 살아 있다면... 매일 해가 가장 높이 떴을 때 그때그때 선착장으로 와라.음식과 잠자리를 공급해 지켜주겠다.


    >


    >


    >


    어느 날 좀비의 두령은 DVD가게에 있던 마네킹을 옮겨 덫을 놓게 되고, 네빌은 그 덫에 걸리게 되고, 결국 좀비의 개떼에 물려 유일한 칭구였던 샘을 잃게 됩니다. *이때 네빌이 샘에게 나이를 고치겠다며 지하실로 데려가 약을 투여하는데, 결국 샘은 좀비로 변하고 네빌이 샘을 죽이는 장면이 나오는데, 너무 슬픔이 많아 모든 것을 잃은 그는 좀비들을 다 죽이는 복수를 하고 자살을 시도하지만(결국 실패ᅲ).


    >


    마침 그의 라디오를 듣고 찾아온 생존자 안본인과 어린 소년에게 단덕에서 살아남을 수 있게 됩니다. 앙봉잉눙네우이루에 생존자들이 모여서 사는 곳이 있다며 다 함께 그곳에서 함께 가자고 제의하지만 60억이 넘는 인구 가운데 약 55억이라는 인류가 사망하게 되면서 약 5억이라는 나머지 인류가 좀비가 되어 버렸다며 생존자는 없다고 쿵소움룰합니다.


    >


    그런 저녁, 네빌의 집을 알게 된 좀비들은 그 집에 습격당해 네빌, 안본인, 에단은 지하 정말 도망치게 되는데, 네빌이 실험으로 잡은 좀비가 점차 인간의 모습으로 호전되어 갔습니다.그렇게 네빌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 좀비바이러스 치료제를 만들고


    >


    사실 우두머리 좀비가 이렇게 네빌에 집착한 이유는 식욕을 채우는 이유도 있지만 네빌 점검에서 납치한 좀비가 즉석 두목의 딸이었습니다. 좀비인데 소견은 남아있었을까요?(궁금한) 지하실 방탄유리는 좀비에 의해 금방 깨질 위기에 처했고, 네빌은 연구실 내에 작은 대피소에 안과인과 에단을 대피시켜 완성한 치료제를 전달한 뒤 자신은 수류탄과 함께 좀비들과 자살할 생각입니다.내부와 안과 에단은 치료제로 생존자가 사는 대피소에 가서 연명합니다.그리고 안과인 과인레이션과 함께 영화는 끝-"이것은 그의 전설입니다"


    나는 전설이라는 맺은 이야기 이 3개로 자신이 있는데 내가 알고 있는 것은 2가지! 2개의 약혼 얘기만, 포스팅 합니다.'극장판 결코 이야기''극장판 결코 이야기'는 상기의 줄거리와 마찬가지로 네빌이 치료제를 주고 수류탄을 터뜨리고 좀비들과 자살을 하고 마치겠습니다. ​ 2. 감독판 교루이에키네우이루의 수많은 고무 토우에 만들어진 치료제를 납치한 좀비에게 투여하고 그 좀비는 점점 인간의 모습을 되찾고 있습니다.하지만 곧 좀비 두목이 연구소 방탄유리를 부수고, 어쩔 수 없이 네빌은 방탄유리를 열어 호전된 두목의 딸을 보여줘 설득할 것이다.매우 공격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는 톱은 호전된 딸을 보고 신기한 게 딸을 데리고 4켤레와 안 자신에 종이를 죽이지 않고 좀비들과 함께 모습을 지웁니다.


    좀비의 액션에 치중하기보다는 대재앙에서 홀로 살아남은 인간의 고독성을 잘 표현한 철학적 영화 나는 전설입니다. 후기였습니다. (웃음)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