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탈장수술 명의에게 묻다] 직접 봉합 탈장수술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03:32

    탈장 수술 시 임금 인상이나 인공막이 부작용을 1개로 할 문재가 생기고, 인공막을 임금 인상은 않고 탈장 문재를 해결하는 "직접 봉합 탈장 수술"이 개발되어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인공막의 부작용을 막는 이 탈장수술법이 국민하나보에 기사로 실렸으며, 탈장질환을 앓고 계신 분들이 수술을 받으려고 부산, 대구, 대전, 제주 등 멀리 사는 분들이 직접 오십니다. 많은 분들에게 이상적이고 안전한 탈장수술을 하고 있어 모든 직원이 만족할 것이다.


    >


    [기사 본문]


    >


    서울 강남구 도곡로 기쁨 병원 강윤식(63)대표 원장은 국내에서 가산면 장 수술을 가장 많이 하는 이 분야 최고 권위자이다. 200한살 카마면 장 전문 센터를 국내 최초로 개설하고 집중 치료가 어느 것인가를 체현한 대장 항문 외과 의사이기도 하다. 그 공로로 지난해 '메디컬 아시아 특성화 병원' 가면장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강 원장이 이끄는 기쁨 병원은 매년 2000환경의카면 장 수술을 시행 중이었다 3월 내용 현재 성인 카마면 장 수술의 누적 건수가 하나만 4027건으로 확인됐다. 국내 최대의 실적은 물론 세계적으로도 드문 실적이었다 강원 잰은 하나 979년 서울대 의대를 졸업하고 87년 서울대 병원에서 일반 외과 전공 과정을 마쳤다. 93~94년 영국 런던의 세인트 마크 병원에서 카미 요은쟈은, 대장 항문 질환의 치료법을 집중적으로 연습했습니다. 99년에는 미국 워싱턴 DC에서 열린 미국 대장 항문학회 하나 00주년 기념 및 3대륙, 대장 항문학회 연합 학술 대회에 초청 강사로 참석. 항문거근증후군 트리암시노론 주사요법을 처음 유출해 눈길을 끌었다.최근에는 부작용 의혹이 있는 인공막을 사용하지 않고 수면장 문제를 해결하는 직접 봉합 강윤식 안면장 수술법을 개발해 호평을 받고 있다. 재발하지 않는 가면장수술, 합병증이 없는 가면장수술 시대가 열리기 때문이다. 강 원장은 또 검사 오항상 4시간 전에 특정 약물 460cc와 물 등 총 하나.4L을 약 40분 뒤에 복용하면 좋다고 대장 내시경 검사용 조 건 변 시세의 알약을 개발하여 특허를 취득하는 등 새로운 염원을 일으키고 있다.강원장에게 가면장 수술 때 인공막을 사용하면 어떤 문제가 발생하는지, 무인공막(직접봉합)의 가면장 수술법은 어떻게 하는지 물었다.


    가면장은 복강 안에 있어야 할 장이 복벽에 생긴 틈에 끼어 자신감이 생기는 증상을 예기한다. 주로 배 앞쪽과 아래 부위에 생성하는데 70%이상이 아랫배와 허벅지의 경계선인 서혜부(사타구니)에 쟈싱타 있다. 이어 배꼽에서 튀어나와 자신 있는 배꼽가면장, 복강경 수술이 자신의 개복 수술 부위에서 삐져 자신 있는 반흔가면장,배꼽과명치사이의중앙선에생기는상복부가면장순서로많이생성한다. 대개 심한 체육으로 복압이 증가할 때, 노화 등으로 복벽이 약해졌을 때 생성한다.평균수명 연장처럼 노인 가면장 환자가 계속 늘어나 사회사건이 되고 있다. 가면장은 불행히도 장이 찢어져 자신이 올 구멍을 수술로 막아 주는 치료 외에는 해결할 방법이 없는 이유였다.


    현재 국내 병원에서 주로 사용되는 성인(노인) 가면장 치료법은 인공막으로 가면장 구멍을 막강하게 뚫는 수술이다. 폴리프로필렌 성분의 플라스틱으로 만든 그물 모양의 인공막을 가면 구멍 위에 덧대어 장이 빠지지 않도록 엄청나게 매운 치료법이다. 그러나 플라스틱 소재라 수술 후 복벽에 딱딱한 이물감이 남아 만성 통증을 유발하는 등 후유증을 호소하는 사례가 빈번해 개선 또는 대안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나쁘지 않다. 기대와 달리 수술 후 재발률이 적게는 2퍼.세인트에서 많게는 한 0카피.센트에 이른다는 보고도 잇따르고 있다.강 원장은 미국 머시트 식품의약국(FDA)이 최근 인공막 가면장 수술의 부작용 문제를 주의 깊게 관찰했으며 영국 공영방송 BBC는 최근 인공막 사용 가면장 수술의 부작용 문제를 특집해 대책 마련을 촉구했다고 전했다.가장 일반적인 부작용은 인공막의 이동수축변형으로 수술부위에서 발발하는 만성적인 통증이다. 여기에 세균 감염이 겹치거나 드물게 장이 나쁘지 않아 방광이 빠지는 천공 문제도 나쁘지 않고 나쁘지는 않다.더욱 심각한 것은 이 문제를 해결하는 수단이 매우 어렵다. 후유증이 악화되면 문제의 인공막 제거 수술을 받아야 하는데 제대로 붙어 있는 배의 지방 조직을 프지앙아식식 분리되지 못하고 이 수술 중에 주위의 신경과 혈관을 손상 2차 피해가 우려되기 때문이다.


    >


    강 원장이 인공막을 쓰지 않고 탈장공을 직접 봉합하는 새로운 수술법(직접봉합강윤식 탈장수술) 개발에 과도한 인선도 이런 위험을 원천적으로 막기 위해서였다. 인공막에 의해 생기는 문제는, 인공막을 사용하지 않으면 해결이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한 것이 계기였다. 자네들은 당연하게도 생각지도 못했던 발상의 전환이었다 강 원장님의 아이디어는 주호했습니다.강 원장은 "복벽에 생긴 틈새(파열 구멍)을 인공막 대신 우리 몸에서 봉합하고 달라며 재발률이 0.5%미만으로 떨어졌다. 게다가, 후유증으로 복통, 골반통등의 통증을 호소할 일도 없어졌다"라고 썼습니다.강 원장식 직접 봉합 탈장수술법의 다른 장점은 마취법에 있다. 기존의 인공막 탈장 수술은 척추 마취과인 전신 마취가 필요했습니다. 수술의 범위가 넓기 때문이었다 특히 복강경 탈장수술의 경우 전신마술이 필수였다. 따라서 마취 문제 또는 후유증이 두려워 환자들이 수술을 기피하는 경우가 많았다.따라서 의원 강원장식 직접 봉합 탈장수술은 쉽고 수술 범위가 작아 국소 마취 하에서도 수술이 가능하다. 마취 범위도 반경 3cm안팎에 불과하고 고령자 나의 만성 질환자도 편하게 수술을 받을 수 있다. 강 원장은 지난해 첫 03세, 첫 00세 고령자도 이 방식으로 안전하게 디스크 수술을 받았다고 발표했다.수술을 앞두고 아스피린처럼 피를 묽게 하는 약을 끊을 필요도 없다. 대부분의 수술로 퇴원이 가능할 만큼 회복도 빠르다. 20첫 6년 기준, 사타구니 인공막 헤르니아 수술의 평균 입원 기간 3.491과 비교되는 효과이다(국민 건강 보험 공단 자료)


    탈장은 수술 시기가 늦어질수록 구멍이 커지고 악화되는 질환이었다 장이 탈장 구멍에 끼는 감돈(감돈)이 이로 인해 탈장 장기가 썩는 교액현상이 생겨 응급수술이 필요한 상황에 몰리기도 한다. 수술을 미루면 그만큼 수술 범위가 넓어져 합병증이 생길 위험...상봉적인 이야기였던 강 원장은 "탈장 수술은 부담스러운 전신 마취와 복강경 수술을 받지 않아도 쉽게 해결할 수 있는 질환이었다. 이상이 있는데도 무작정 참기보다는 정확한 원인을 규명하고 급히 수술을 받는 게 좋겠어"라고 강조했습니다.-국민 1발 이기수 의학 전문 기자 작성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