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기자오디션 제출용 배우프로필PPT 인쇄 진행하셨습니다~[배우프로필인쇄제작 전문도우미 자신마네]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5:06

    >


    연기자 오디션을 보려면 배우 프로필 ppt를 제출해야 하는 경우가 많아요.오디션 관계자들이 배우의 프로필을 확인하기 위해 보는 것이 바로 배우 프로필 ppt입니다.이처럼 배우 프로필 ppt는 오디션이 나쁘지 않은 미팅 등 오프라인에서 사용하기 위해 배우라면 거의 매일 준비를 하고 있어야 하는 배우의 필수품 중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이번 작업은 연기자 오디션에 사용되는 배우 프로필 ppt 인쇄 작업을 했습니다.직접 작업한 파일을 공급해 주시고, 공급해 주신 파일로 요청한 대로 배우 프로필 인쇄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


    배우들이 1쪽에 직접 작업한 프로필 ppt이다 이다.1쪽에서 작업을 하게 된 페이지 모든 스토리울 넣었습니다.프로필 사진 4장과 프로필 사항 및 기타 텍스트 레이아웃 구성했습니다.이렇게 작업한 파 1을 인쇄 작업 진행되고 주었습니다. 작업된 원본 크기가 규격 사이즈에 정확하게 작업하지 않고, 규격 사이즈에 정확히 인쇄 작업을 하기 위해서 약간의 사이즈의 편집 작업을 진행하고 인쇄 작업을 하고 주었습니다.


    >


    배우 프로필 인쇄 작업을 완료한 후이 물질이 묻지 않도록 opp의 포장을 한 후 택배 발송하고 주었습니다. 프로필 제출 시 필요한 토우묘은파 1도 함께 요청을 하고 주고 투 명 보 1도 함께 동봉해서 택배 발송하고 주었습니다.배우의 프로필 인쇄제작은 나마네가 도와드립니다.가장 경제적인 비용으로 고퀄리티 프로필을 만들고 싶다면, 그냥 당신이 도와드리겠습니다.나마네는 배우의 프로필 디자인 작업부터 인쇄 작업까지 원하는 프로필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배우 프로필 인쇄 제작 신청은 메니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실시간으로 채팅, 카카오톡, 문자메시지, 모바일로 문의해주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