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Netflix) 시청 기록 PC, 모바1 삭제하기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03:29

    >


    안녕하세요 패션테크입니다. 오한상을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를 이용하면 시청한 영상을 관련 검색해서 계속 다른 영상보다 먼저 보이게 됩니다. sound에는 관계없지만 지속적으로 사용하다 보면 매우 귀찮게 하는 시스템 중 하정부라는 의견을 하게 될 것입니다. 본영상을메인으로보여주기때문에다른영상을찾으려면검색이나시간을두고찾아야합니다.별로 상관이 없다고는 하지만 계속 같은 영상이 넷플릭스를 켤 때마다 표시 방법이 없냐고 물었고 시청 기록 삭제가 있다고 해서 한번 찾아봤어요. 넷플릭스시청기록삭제가의견보다쉽기때문에바로따라할수있을것같습니다. 그럼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시청기록 삭제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넷플릭스에 접속하여 로그인 합니다. 여기에서 키즈 프로필은 해당되지 않기 때문에 자신이 가입해서 만든 프로필로 해 주십시오. 넷플릭스의 경우 PC보다는 모바가 처음 이용되고 있지만 시청기록 삭제나 결제, 등록 시 넷플릭스의 경우 대부분 홈페이지에서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해외에서는 기프트 카드도 판매하고 있지만, 국내에서는 판매하지 말고 넷플릭스코리아에 조금 신경써 주셨으면 합니다. 아래에 간단히 취소하는 방법을 요약해서 올려두었습니다. 시간이 부족하시면 아래 요약을 보시고 진행해주세요.[시청기록 삭제 방법] 처음. Netflix.com에 로그인 합니다.2. 시청 기록을 수정하려는 프로필을 선택합니다.3. 계정 옵션을 클릭합니다.4. 내 프로필에서 시청 기록을 선택합니다.5. 활동 페이지에서 숨기려는 회송은 콘텐츠 옆의 오린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횟수를 숨길 경우 모두 시리즈를 숨기는 옵션이 공급됩니다.​


    >


    다음은 오른쪽 상단의 프로필을 클릭합니다. 프로필을 클릭하면 생성한 프로필과 프로필 관리, 계정, 고객센터, 로그인, 로그아웃 탭이 있는데 여기서는 계정 탭을 선택하여 해탈됩니다. 넷플릭스에 반드시 로그인 되어 있어야 하므로 로그인을 확인하시고 계정 탭을 클릭해 주세요. 각 프로필별로 적용되므로 프로필별 삭제가 필요하며, 키즈 프로필의 경우 삭제가 불가하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계정탭을 가져오는 화면이 나쁘지 않은데 거기서 스크롤을 하향으로 하면 프로필이 보이고 프로필에 시청기록이 있습니다. 시청기록뿐만아니라계정탭에서는다양한기능을제어할수있고모든기기에대해서제어할수있기때문에알아두시면매우편한부분이있습니다. 앞으로 넷플릭스를 사용하면 잘 들어가게 되는 계정 탭이다.


    >


    시청기록 목록에서 제목 맨 오른쪽에 시청기록부터 숨기기 버튼이 있습니다. 그 버튼을 누르면 시청기록에서 숨길 수 있어요. 시청기록을 누르면 날짜별로 시청한 기록이 본인 오게 되며, 보고 있는 콘텐츠에 대한 정보와 별점에 대한 정보도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버그와 의문 신고도 있기 때문에 자신이 넷플릭스를 시청하면서 불편한 점이 본인의 버그에 대해 의문을 신고할 수 있습니다. 저도 몇 가지 영상에 대해 버그가 조금 있어서 신고한 기억이 있네요. 넷플릭스가 사용하는 장치가 많기 때문에 소견보다 버그가 자주 본인이 옵니다. 이러한 부분은 반드시 신고하는 것이 좋다는 것이 반영이 빠른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미드 본인의 자녀 2를 정주행하고, 다시 볼 때 같은 현상이 일어난다면 감정이 정말 좋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버그를 통해 두면 좋을 것입니다.


    >


    시청 기록으로 은폐하면 변경 사항이 24시 우리 안에 반영되고 해당 에피소드는 시청하지 않는 한 넷플릭스 서비스로 시청한 콘텐츠로 표시되지 않고 콘텐츠 추천에도 이용되고 있지 않기로 하는 것이다. 게다가 아무 것도 나쁘지 않은 한 시청기록부터 숨기는 것이 가능한 것이 아니라 해당 영상의 시리즈까지 모두 감출 수 있었습니다.


    >


    시리즈를 숨기면 한번에 이렇게 확! 시리즈가 숨겨집니다. 다 보고 또 안 보는 영상의 경우에는 이렇게 해두면 정말 편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추가 부분에서 시청 기록에서 하나 아래로 스크롤하면 모두 숨김이 나옵니다. 이것은 본 영화 자체의 드라마, 어린이용 애니메이션을 한 번에 감출 수 있는 기능입니다.


    >


    다 숨겨주시면 프로필 시청기록을 숨기는지 여쭤보는데요. 예를 들어, 누르면 바로 전부 숨김이 가능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는 숨김이 다시 취소됩니다.


    영상에서도, 넷플릭스의 시청 기록을 삭제하는 방법을 올립니다.


    >


    모바일에서 하는 방식은 같습니다. 먼저 메인 화면에서 '표시'를 눌러 계정으로 넘어가면 됩니다. 하지만 원래는 모바일 앱에서 직접 시청 기록을 삭제할 수 있었는데 이번에 업데이트가 됐는지는 모르겠지만 갑자기 계정을 눌렀더니 인터넷에 연결됐습니다. 인터넷에 연결돼서 계정으로 넘어가는 방식으로 바뀌었네요.


    >


    웹사이트로 옮겨가면 PC에서 똑같이 시청기록을 삭제할 수 있을 것이다.


    시청기록으로 콘텐츠를 숨기면 해당 콘텐츠는 넷플릭스 서비스에 시청한 콘텐츠이며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또한 해당 콘텐츠를 시청하지 않는 한 추천 콘텐츠 선정에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시청기록에서 콘텐츠를 숨기면 시청 중인 콘텐츠 목록에도 해당 콘텐츠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pc과 무바 1에서 다 숨길 수 있고 소견보다 간편하게 감추게 되므로 이것으로 메인 화면에 본 영상을 계속 나오지 않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럼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다음은 역시 다른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할 것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