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추천]밀리터리 액션 대작 미드 - 식스 SIX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3:40

    이전에 리뷰한 브레이브가 게임을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액션미드였다면 식스는 보다 진지한 밀리터리미드다.


    >


    평점:★ ★ ★ ★/5시즌 한, 2 봤는데 스토리는 괜찮아요 연출도 좋고 연기도 좋아요. 밀리터리 액션 미드라고 하면 액션만 나쁘지는 않겠지만 실제 전장에서 느끼는 팀원들의 고통과 상처에 대한 심정 묘사가 상당히 나쁘지 않아 좋았습니다.단지 캐릭터들이 죽음에 나쁘지는 않다는 것이 너무 충격이었기 때문에...특히 시즌 일후발과 시즌 2후반, 결국 등이 뒤.....이야기 팀 식스의 아프가니스탄 미션 중 리더의 "립"은 이해할 수 없는 판정을 하게 된다.이 일로 '립'은 팀을 열고 괜찮은 아게 되어 2년 후'립'은 ' 나쁘지 않아 이지리아에서 보코 하람'의 인질이 된다.립 구출을 위해 뿔뿔이 흩어졌던 팀 식스 요원들은 다시 모인다.등장인물 리처드 립 태거트(Walton Goggins)


    >


    립스틱은 식스의 전 리더였어요.전쟁터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다 보니 무타키라는 테러리스트에 대한 분노와 집착으로 점점 변해가는 리브다. 결국 그 변이가 립과 식스 팀에 큰 고난을 부르고 1우키프니다의 멤버들이 존경했던 지도자였던에 더욱 안타까운 리프 보코 하람의 인질이 잡히지만 뛰어난 실력으로 결국 구출에 성공합니다.조 베어 그레이브스(Barry Sloane)


    >


    립스틱이 과인간 후에 식스 팀의 리더가 되는 베어입니다.가정에는 아내가 있고 립스틱을 대부로 삼을 만큼 잘 따르며 팀원들에 대한 아이들의 생각이 큰 인물입니다.아내와의 뒤죽박죽이 정예기 심정이 아픈 베아다.알렉스 카우더(Kyle Schmid)


    >


    알렉스의 경우 식스팀에서 가장 조폭한 멤버로 소견합니다.자신의 나머지 멤버들과 갈등이 있거나 립과의 관계는 베어서 본인의 붓다만큼 깊지 않지만, 그래도 역시 가족과 같은 관계이고 립과의 트러블 역시 립의 변이에 의한 것이므로 알렉스가 이상하지 않습니다. 시즌 2에서 알렉스에게 한 말, 본인 눙뵤은 이가 안타까워서 여력 붓다올티스(Juan Pablo Raba)


    >


    붓다는 립의 인질극전에 군을 열고 괜찮은 회사에 들어가려고 했으나, 뿌지즈 않고 립의 근황을 듣고 아내에게 이번에 한번이라는 약속으로 식스팀에 다시 돌아옵니다. 붓다의 경우 시즌 한개보다 시즌 2에 더 강한 모습으로 나쁘지 않고 오겠습니다 복수심에 불탄 붓다입니다.테러리스트들이 식스팀을 사냥하기 시작하면서 붓다의 아내는 두려움에 전하고 그 혼란으로 붓다와의 마찰이 많아집니다.마이클 나쁘지 않아 쓰리(Dominic Adams)


    >


    립과 식스팀에 대한 한 많은 테러리스트입니다.시즌 1시즌 2모든 주요 인물이고 정말 지겨운 의견이 들 만큼 마이클의 복수심이 깊습니다 마이클이 1반 인에 접근하고 심쵸은룰 이용하여 테러를 하도록 한 것이 큰일입니다. 마무리하는 평가, 씰 팀입니다. 보니까 배우들 몸매가 장난 아니에요.그래서 더더욱 몰입이 좋았고 액션 수준도 높았고 무엇보다 팀원들의 심정 묘사가 좋았습니다.팀원 개인뿐만 아니라 가족의 기분도 좋았습니다.테러리스트에 대한 묘사도 좋았어요. 테러리스트들이 어떻게 사람들을 끌어당기는지, 어떻게 서로를 커뮤니케이션 시킬 수 있는지, 연출이 좋았다.시즌이 정말 결국 마음에 들지는 않았는데 그래서 더 몰입하는 식스였어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