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채용 지원 Tip ] ABN 아름방송 아나운서 채용! / 지상 SO 채널 아나운서 / 분당 대표 채널 ABN / 포트폴리오 영상 필수!!!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23:08

    명절을 앞두고~~ 분당을 대표하는 SO채널! ABN 아름방송 아나운서 공채가 진행되었습니다.


    >


    이 소식은~명절에도 방송을 준비하는 여러분은 쉬지 말고 자기소개서를 작성하고 실력 향상에 매진하라는 신호탄 같은 소식!


    아름방송의 경우 신입에게도 기회가 주어지는 곳.열린 채용이라는 의견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열린 채용과 지인 중 한명은 아그와잉 운서의 준비를 3년 넘게 하고 온 친구였지만, 아름 방송에 신입 아그와잉 운서 일과 입사하고 장기간 근무를 했습니다.


    >


    그만큼 아름방송은 공평하게 열심히 준비한 절친들에게 기회를 주는 곳.그래서 한번 입사한 친구는 장기간 근속하고 3~4년 이상에 아나운서로 성장하기도 한다.


    >


    항상 더 좋은 기회이기 때문에 많은 준비생이 도전할 것 같습니다.  자기소개서도더작성하고간절한마음으로뉴스연습을하면서기본기를다져보세요!


    [ABN 아그인 운서 채용공고]학력:대학 4년제 ↑ 고용 형태:프리의 경력 사항:신입&경력 급여 조건은 당사 규정에 따르는 전형의 노하우:1.1차 서류 전형:통과자에 한해서 면접 1개별 통지 2.2차 면접:이다 원 면접 오디션과 음성 테스트 3.3차 합격자 개별 통지*기타 사항:면접 때 가끔 오푸스-10분 전 도착 대기*의 채용 담당자 메일 1:hslee@abn.co.kr는 미디 오쟈프의 접수 포트폴리오 영상 필수!!!정말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뉴스 안정적으로 된다면 신입이라도 마음껏 지원해보겠습니다. 포트폴리오 영상의 초기부이니 신인이라도 과예롭지 않은 뉴스 원거리딩 동영상을 꼭 당초부까지 제출해주세요! 기존 아름방송 모니터도 많이 해주시고 현재 아과인 여러분의 선진지도도 참고해주세요.~ :)


    선생님들이 듣기로는 프리랜서여도 근무형태는 아름방송에서 애정을 가지고 근무해야 한다고 들었어요.그에 맞는 신인 아나운서의 연봉은 외롭지 않게 보장될 것이니 지원해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