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주파 편도 수술 비법 및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04:02

    고주파 편도 수술의 비결과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목구멍에서 노란 알갱이 편도 결석:삼성메디이비인후과]


    >


    만나서 반갑습니다.부산, 경남, 편도결석, 치료를 잘하는 삼성메디비인후과입니다.편도 결석은 쌀알 크기의 노란 알갱이입니다.매우 짜증나는 듯한 단맛이 나서, 깨지기 쉬운 것이 특징입니다.이런 편도 결석이 있을 경우 구강 청결에 신경을 쓰는데도 불구하고 입단 냄새가 생길 수 있습니다.항상 삼성메디비인후과에서 '편도결석치료비결'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편도 결석은 편도염을 자주 앓는 분들에게 그냥 발생이 되는데요.편도선에 염증이 생길 경우 편도 표면에 있는 작은 구멍이 점차 커지고 영토에서 더 많은 소 매싯은 음식물 찌꺼기가 들어가 탈균이 번식하기 쉬운 환경을 만들어 주기 때문입니다. 이 밖에 구강 청결이 나쁘거나 비염, 축농증으로 인해 분비물이 목으로 넘어간 후 비루 증상을 보이는 경우에도 편도에 세균이 증식하기 쉬우므로 편도 결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증상이 있어 본인의 편도결석이 의심된다면 이비인후과에서 정확한 진단을 받을 것을 권한다.편도 결석이 보인다고 해서 면봉 또는 긴 기구를 사용하여 결석을 억지로 빼는 경우가 많습니다만. 이런 비법은 편도 결석이 제대로 삭제되지 않고 2차 감염을 1우인 염증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이비인후과를 방문해서 흡입기를 통하여 안전하게 제거하는 것이 좋슴니다.


    >


    가장 좋은 비법은 편도 결석의 근본 원인을 제거하는 비법입니다.고주파를 사용하여 편도 표면에 있는 작은 구멍을 없애고 편도의 크기도 줄이는 편도 절제술에 준하는 결과를 가져오는 수술의 비법입니다.


    고주파 편도 수술은 약 20분 정도 소요가 되어 수술 후 완전히 회복하는 데 약 4~6주 정도 소요 됩니다. 개인차는 있습니다.


    편도 결석술 후 주의점으로는


    1. 빨대 사용 금지(빨대를 사용하면 목에 압력이 미칠 가능성이 있습니다.)2. 땅 상서 음료와 1소움료 회피하는 3. 맵고, 뜨겁고 자극적인 소음식 회피하는 4. 상처가 완전히 회복되기 전까지는 금주, 금연하기 5. 수술 후 편도에 흰 딱지가 되는데 무리하게 제거하지 않는 6. 통증이 있는 경우 올소움 물로 양치질하다


    고주파 편도의 수술방법이나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봅시다.[목구멍에서 노란 알갱이 편도 결석:삼성메디이비인후과]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