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염혈자리, 중이염혈자리 알려드립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18:21

    비염으로 고민하는 아이들이 많아요. 평소 비염으로 코 안쪽 공기의 순환이 잘 되지 않으면 바이러스 본인의 세균이 잘 살 수 있는 환경이 됩니다. 그래서 감기에 걸리지 않아도 코 막힘, 콧물 등이 오래 지속됩니다. 또 비염이 있으면 코 주위 공간에도 영향을 줍니다. 특히 고막 안쪽에 있는 공간이 본인의 두골 중 눈과 코 주위에 있는 비어 있는 부비강이 사건입니다. 비염에 의해 생긴 염증이 고막 안쪽에까지 파급되면 중이염이 되고, 부비동에 생기면 축농증이 됩니다.


    >


    ​성 비염 이본이다 축농증, 중이염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증세 이본이다 아이의 상태에 의해서 약으로 염증을 없애고 린이 치료를 가장 제1우선 할 수도 있고, 면역력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둔 수도가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치료를 해도 부모님들은 2%부족함을 느낍니다. 그래서인지 진료 시 많은 부모들이 비염, 축농증, 중이염에 좋은 지압법이 본인의 마사지 방법을 묻습니다. 아이에게 뭔가 한 사람이라도 더 해 주고 싶은 부모의 눈소리입니다. 오늘은 비염, 축농증, 중이염에 도움이 되는 혈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


    첫번째 구멍자리는 영향입니다. 영향의 '영'은 맞이한다는 뜻이고 '의향'은 핵의 매운 냄새를 의미합니다. 향기를 맞이하는 구멍자리입니다. 비염에 걸린 아이는 코 점막이 부어 있어 코가 잘 막혀서 핵의 매운 냄새를 잘 맡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런 경우에 안성맞춤인 구멍자리이며, 비염의 기본 구멍자리입니다. 영향혈은 코 주변에 있어요. 정확하게는 코의 항아리 끝과 팔자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코막힘 증상이 있을 때는 이 구멍의 위치를 꾹 눌러 주거나 팔자선의 상하로 문질러 주면 좋습니다.


    >


    두 번째 구멍자리는 거료입니다. 요는 엉덩이뼈를 뜻하는 한어로 실제 골반부위에 같은 이름의 혈좌가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예기하는 거료혈은 얼굴에 있습니다... 같은 이름이지만 위치만 달라요. 얼굴에 있는 거량혈은 코 옆의 산처럼 부풀어오르는 뼈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 좀더자세히말씀드리면양코끝부분에서그어놓은가상의수평선과눈동자가운데에서내려그은가상의수직선이만과인이라는지점입니다. 축농증이 심한 경우는 아픈 증상을 느끼는 부위이기도 합니다. 영향혈과 함께 수시로 눌러 주거과의 작은 원을 그리며 문지릅니다.세 번째 구멍자리는 이문, 청궁입니다. 각각 '귀로 통하는 문', '소리의 집'을 뜻하는 구멍자리입니다. 그들의 이름만 봐도 귀와 연결된 소음을 알아채기 쉬워요... 그래서 중이염에 걸리기 쉬운 어린이들에게 반드시 치료합니다. 그들을 찾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이주'를 찾아야 합니다. 이주(。)는 귀를 보면 귓구멍을 눈에서 감싸고 있는 튀어나온 부분입니다. 이주자를 찾으면 이문과 청궁혈은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주위의 위, 아래 부분에 있어요. 중이염의 경우는 지압하면 되지만, 중이염이 있는 아이는 비염을 함께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영향과 거료도 함께 지압하십시오.


    >


    언제나 그랬듯이 #비염혈좌와 #속이 염혈좌에 대해 조사하고 있었습니다. 이와 함께 집에서는 어린이의 면역력을 높이기 때문에 1지정한 시간에 잠들게 하고 오전 정상 가동되도록 충분히 잘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영양 균형이 잡힌 식사를 지도하고 정기적인 운동도 빠뜨릴 수 없습니다. 글씨들이 답답해서도 PM2.5는 나쁘지 않고 황사가 심할 때는 탈피하도록 하고 집이 건조한 경우는 적절한 가습을 하고 미리 계획 온도는입니다.잠비아 덥지 않게 22도 전후해서 주시면 됩니다. 다소 리글에서는 비염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중이염에 효과가 있는 마사지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의 홈페이지 www.soldamclinic.com블로그 blog.naver.com/jejuhama, 카카오 톡 샌더 서울리 http://pf.kakao.com/_BVKpC전화 번호 064-746이외 075


    #비염혈좌 #중이염혈좌 #비염 #축농증 #중이염 #제주아동한의원 #제주소아한의원 #설담현경철한의원 #제주저녁진료 #노형한의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