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CSI:NY'로 배우는 생활 영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23:45

    >


    안녕하세요, 공시미입니다.설날은 잘 보내고 있나요? 아마도 설날이라 공부할 때도 아닌 것 같습니다.공지미도 오늘만큼은 영어공부 잊어버리고 맛있는거 배불리 먹고 쉬려고 합니다. ㅋㅋ


    하지만 화요일마다 오는 영어회화를 빠질 수는 없겠죠?ᄒᄒ 설 연휴도 끝나지 않고 열심히, 또 영어공부를 할독자 분들을 위해 콘시미가미드에서 배울 생할 영어회화를 준비했습니다.이것만 제대로 공부하고, 떡국 먹으러 가자~~!! 그럼 오늘 영어회화, 다같이 공부해 볼까요?​​



    >


    serial rapist(연속 성폭행범)가 그의 피해자에 의해 죽임을 당했습니다.흉악 범죄를 적어도 10번 이상 저지른 범인에 대한 정의가 실현됐을까, 아니면 또 하봉잉의 살인인지에 대한 토론이 CSI팀원들 사이에서 열리네요.​ ​


    >


    "DannyI have to say, whoever these women are, I admire their determination.JoYou think they did the right thing?DannyEh.. "I wouldn't do the same thing in their position.


    Danny 정화기이지, 이 여성들은 무엇이든, 그녀들의 의지력은 존경스럽네요.Jo그들이 옳은 1개를 했다고 생각했다.Danny어......,나의 야기는,그렇지 않습니다.그러나, 내가 그들의 입장이었다면 같은 하나를 하지 않는다면, 야기할 수 없습니다.그들의 입장이었다면 살인을 저질렀을지도 모른다는 뜻


    "Ihave to say에서 스토리를 시작하면, "정스토리겠지"라고 말하면서, 와인의 소견을 강조하는 의미가 됩니다."느낌을 나타낼 때나 반응을 볼 때 특히 많이 사용됩니다.Ihave to say 다음에는 '주고 + 동사'를 쓰면 됩니다.


    >


    Ihave to say, I'm shocked. 진짜 얘기지, 나쁘지 않게 충격을 받았다고. #I have to say, you let me down. 진짜 얘기지, 넌 날 실망시켰어 ##I have to say, this is a brilliant idea! 정말 기발한 놈이야!


    정말이지 나는 이것을 전혀 기대하지 않았어!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