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라마 7하나의 왕비 O.S.T '달빛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01:56

    >


    최근 박민영, 연우진 이동건이 출연하고 유헹리에 방영되는 7일 왕비 O.S.T'달빛이 내릴 때'을 부른 가수 프롬님의 생일 메시지 북한을 제작하였습니다~


    >


    프롬님의 본명은 '이유진'에서 20하나 2년 싱글 앨범'사랑이 아니었저'로 데뷔를 했군요~ 그 이후로 계속 싱글앨범도 내고, OST에 참여해왔네요~


    >


    들을수록 듣고 싶어지는 프롬님의 music 중맞이길이라던지 감정셔틀 금지 music이라던지 좋네요~ 아, 요즘 핫한 워 당신 곁으로 데뷔하게 되는 뉴이스트 황민현씨가 피처링해준 '후유증'이라는 music도 있어요.감미로운 목음이 좋네요.~~^^


    >


    프로의 생일 메시지북 소제목이 프롬님의 음악제목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독특하네요.이번에 팬의 가네손 시리즈~ 팬아트를 살펴볼게요.


    >


    미술학도가 그린 과일수록 그림이 멋졌어요.~의미가 많이 있어 보이죠 ^^


    >


    마지막으로 팬들이 프롬씨에게 직접 전하는 메세지입니다.아무래도 가수님 혼자 읽는게 좋겠죠?^^


    댓글

Designed by Tistory.